●크기는 도요피싱의 BG급 모델들과 거의 비슷합니다.
●저가형이라서 내부에 역회전방지핀이 없을 줄 알았는데
역시 BG급 모델답게 핀이 들어있네요.
●무게는 무겁습니다만 그래도 우라노BG보다는 약간
가볍습니다.
●도색의 품질이 별로인 듯 합니다. 흠집이 발생해서
보내졌고 파워핸들에는 볼트자국으로 인한 까짐이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감점!
●생산라인의 조립파트에 근무하는 분들 중에는
베어링에 오일을 쏟아 붇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베어링에서 쇠 갈리는 소리가 너무 심합니다.
감정요인!!!!
●기존의 BG용 모델과는 다른게 4점대의 저기어비가
추가된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부분으로 소비자의
선택이 폭이 넓어졌습니다.
특히나 대상어종이 큰 낚시나 또는 서해권의
돌문어낚시에는 제격인 듯 합니다.
●더블핸들이 기본으로 기존에는 파워핸들로 교체하려면
15,000원을 받는 아주 추악한 판매방식이었으나 뭔 일이
있었는지 파워핸들을 선택해도 추가요금을 받지않는
아주아주 새로운 일이 발생했네요.
진작에 이렇게 좀 하시지 왜 이제와서...
어째든 지금이라도 다행스러운 일 입니다.
●볼베어링의 표시를 정확히 해 주세요.
스펙상에는 9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것은 더블핸들을
기준으로 한 숫치겠죠?
파워핸들로 변경시에는 7볼베어링으로 줄어든다는
내용을 반드시 별도로 표기를 해 주었으면 합니다.
아는 사람만 알지 다들 스펙을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잖아요?
●도요피싱의 제품 대부분은 레벨와인더 부분에
베어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출용과 내수용의 차이? 아님 차별?
●우라노BG 또는 올터레인BG와 드랙와샤 및 드랙패드의
사이즈가 거의 비슷할 것같은데 그렇다면 드랙클릭음도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드랙클릭음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제발 별도로
판매좀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왕이면 도요에서 판매하는 부품을 사용하면 AS도
문제없이 해 줄 것 아닙니까?
개인적으로 개조하면은 핑계거리 만들어서
AS거부할거잖아요?
제시해주신 의견 및 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도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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