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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센터

    • 032-657-4876
    • 월-금 : AM 09:00 - PM 06: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계좌안내

    • 신한은행 100-026-291429
      HOLDER : (주)디와이피싱
    • 농협 355-0014-2431-33
      HOLDER : (주)디와이피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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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fter Service
    Do Your Best! Doyo Fishing

    A/S 진행 절차

    STEP. 01

    제품 포장
    유선, 온라인 상 접수없이
    A/S 신청서 혹은 별도 메모지에 되돌려 받으실 주소, 성함, 전화번호, 서비스 받으실 내용을 기재하여 배송 중 파손이 되지 않게 포장.

    ※ 파우치, 채비 등은 자가보관

    STEP. 02

    제품 택배 발송
    편하신 택배사를 선택하신 후
    선불 택배로 제품 발송.

    (보증규정 참조)

    STEP. 03

    도착 제품 A/S 접수
    택배 도착 후 대기기간을 거쳐 순차적으로 접수.

    ※ A/S가 집중되는 시기에는 대기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STEP. 04

    A/S 진행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되면 순차적으로 점검 후 기재하신 번호로 연락을 드려 증상과 유, 무상 안내 후 A/S 입고 진행.

    STEP. 05

    A/S 제품 출고
    수리가 완료되면 A/S 비용 입금 확인 후 제품 출고.

    ※ 모든 A/S 처리에서 선출고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발송 시 주의 사항

    ㆍ일반적인 점검과 AS에 관한 내용의 제품 발송 및 수취 관련 비용은 사용자 부담입니다.
    ㆍ택배사 사정에 의한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택배 도착, 접수 여부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고 있으니 보내신 택배 송장 번호 추적 등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보증 규정

    ㆍ구입하신 제품은 엄격한 검사에 합격한 것이지만,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 이내에 불량이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에 아래의 당사 보증수리 규정에 의해 보증수리합니다.
    ㆍ사용자는 필히 보증수리 만기 기한 확인을 위해 구매 시 받은 보증서를 보관해야 하며 이러한 보증 수리는 사용자에게 특별한 법적 권리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1.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 있어서, 제조상의 과실이 원인이라고 인정되는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2. 이 규정에 근거하여 수리를 희망하실 경우에는, 본 보증서의 "제품 정보" 및 "사용자 정보" 항목을 기입하셔서 제품과 함께 당사로 보내 수리를 신청하십시오.
    3. 또한,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수리를 받지 못하며 당사 유상 수리 규정에 근거한 수리비로 유상 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 경우 제품 발송 및 수취 관련 비용은 사용자 부담임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용, 조작상의 잘못에 의한 고장.
    나. 보관, 보수, 손질의 부주의에 의한 부식 및 고장.
    다. 당사 이외에서 이루어진 개조와 수리, 분해에 의한 고장.
    라. 천재지변,화재 도난등에 의한 분실, 파손, 고장 등.
    마. 통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점검.
    바. 시간에 의해 발생하는 외관의 자연퇴색, 긁힘 등.
    사. 일반적인 기능상 영향이 없는 색변화, 부식, 녹, 주관적인 진동 및 소음 관련.
    아. 보증서가 첨부되지 않은 수리 의뢰.
    4. 보증수리 이외의 수리와 조정수리(전반적인 점검)등을 신청하실 경우에도 보증서를 필히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세척 방법

    ㆍ바다 사용 후 꼭 세척을 해주셔야 염분에 의한 부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1. 사이드 커버를 열고 스풀을 분리합니다.
    2. 분리된 사이드 커버, 스풀를 미지근한 물로 샤워기를 이용, 골고루 세척합니다.
    ※ 사이드 커버와 스풀은 미지근한 물에 담궈놔도 염분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3. 본체도 2번과 같은 방법으로 스풀 축이 들어가는 구멍을 손가락 등으로 막고 핸들 방향에서만 사워 기를 분사하여 세척하여 주십시오.
    ※ 취약부분인 접합부, 스크류(나사) 부분 염분과 이물질 제거 합니다.
    4. 물이 잘 빠질 수 있도록 본체(핸들 방향이 위로)와 커버 등은 엎어서 건조합니다.
    ※ 천이나 신문지등을 깔아주면 물빠짐에 도움이 됩니다.
    5. 메커니컬 브레이크 노브도 분리하여 건조합니다.
    6. 건조가 끝나면 잔존 염분 및 이물질 등을 청소하시고 주유 방법 매뉴얼에 준하여 오일 및 그리스를 도포하여 주시면 됩니다.
    7. 메커니컬 브레이크 노브를 잠그시기 전에 암수 나사 부분에 그리스를 도포하시고 수나사 부분의 베어링 주변 구멍과 암나사 부분의 기둥이 잘 맞도록 하여 천천히 클릭음을 확인하시고 잠그시면 됩니다.
    ※ 메커니컬 노브 부분에 그리스 도포시 베어링과 메인 샤프트 끝단에 그리스가 묻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ㆍ커버와 스풀, 본체를 분리하여 물이 잘 빠질 수 있도록 위치하여 그늘에서 자연 건조, 청소를 병행하신 후 주유하시면 됩니다.
    ㆍ압축 공기 (에어건) 등을 이용한 강한 바람을 이용한 강제 건조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내부의 그리스나 오일이 흩어져 없어지거나 불필요한 곳에 묻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릴의 기능을 저하 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합사 라인 매듭 방법

    ㆍ합사 라인은 모노, 카본 라인과 다르게 신축성이 없기에 스풀 안쪽에 있는 구멍에 합사 라인 통과 후 뒤로 한 바퀴 감으신 후 매듭지으시고 적당한 텐션 유지하고 감아주셔야 라인이 헛도는 현상과 합사 라인 엉킴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장력으로 감을 시 스풀 손상, 변형이 될 우려가 있습니다.
    ㆍ밑줄로 모노, 카본 라인을 소량 감아준 후 쇼크 리더 매듭법을 통해 합사 라인과 연결하여 감아주는 것도 헛도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테이핑으로 매듭을 대신할 경우 소음과 진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올터레인 DLC와 올터레인3, 라이거 AL G2 모델은 스피드 노트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감으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 노트 사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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